본문 바로가기

Other

탑기어 코리아 시즌 5 3화

귀차니즘과 빡빡한 스케쥴로 인해 뒤늦게나마 3화에 대한 내용을 올리게되네요..


이번화에서는 제가 흥미를 가지고 지켜보던 녀석이 나왔습니다. 드디어 탑기어에서도


렉서스 브랜드를 리뷰하는 날이 왔네요.


뭐 탑기어에서 좋아하는 차들의 성격과 렉서스라는 브랜드는 많이 다른면이 있어서 그동안 소개되질 않았지만 이번 모델은 뭔가 다르기때문에 


리뷰가 된것이겠죠?



이번 소개될 녀석의 경쟁자들입니다. Audi의 A4, 벤츠의 C클래스 BMW의 3시리즈


국내에서도 흔하게 볼 수 있는 독일 삼사의 대표 차들입니다.


거기에 도전장을 내민 렉서스의 차는 바로


렉서스 IS 250 F-Sport 입니다.



충격적인 비쥬얼로 눈이 가게 만든 이 렉서스의 IS 신작 모델


디자인이 가히 충격적인듯 싶습니다.


현대 컨셉카도 이런 모습으로 가는 듯 하던데...?


뭐 재원은 저 3차와 그리 다를건 없습니다.



IS 의 소개와 동시에 독일 삼사의 차량의 랩타임을 드디어 측정하게 되었는데요.





역시 주행능력은 3시리즈 이었습니다. 왜 동급차들이 3시리즈를 목표로 차를 만드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지요.



IS의 모델도 3사의 모델들과 그리 떨어지지 않고 비등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.


렉서스만의 인테리어나 주행의 정숙성이라는 특징을 더 살려본다면 독일차들과 경쟁에서 밀린건 없다고 생각합니다.


다만 일본 그룹이라는 점이 하나 흠이겠군요.



스타랩타임에서는 임창용 선수가 나왔는데요. 보유한 차가 총 11대이고 페라리를 소유하고 있다는...


부럽습니다. 당신의 열정을 지지합니다!!



이번 챌린지는 가야르도와 국내에서 만든 초고속 기차 해무의 대결이었습니다.


딱히 대결이 중요하다기보다는 해무를 소개하는 모습이 더 강했던 거 같지만요.


아무튼 결과는 가야르도의 승리로 끝났지만 뭐 대결조건이 같을 수가 없으니깐요.



아 해무는 최고시속이 420까지 나온다고 하는데 엄청나긴하네요.


이상으로 이번화를 마무리하구요. 다음 화에서 뵙죠~